스타일링 치트키 선글라스 이렇게 쓰자
강렬한 태양은 막고, 스타일 지수는 살리는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스타들의 선글라스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BY 에디터 차경민 | 2023.06.30매일 써도 부담 없는 오벌형 선글라스

젠틀 몬스터의 뮤즈답게 평소에도 젠틀 몬스터를 향한 애정이 남다른 블랙핑크 제니. 올 여름 그녀의 SNS에서 자주 포착된 선글라스가 있으니, 바로 큼지막한 사이즈로 얼굴을 반쯤 가려주는 오벌형 선글라스. 큼직한 사이즈 덕분에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는 물론, 함께 매치한 스타일에 따라 힙한 분위기부터 섹시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무드를 거뜬히 소화한다. 매일 써도 좋은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오벌형 선글라스를 골라 보자.
분위기 살리는 핑크 컬러 선글라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여름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김나영의 서머 룩을 참고하자. 그녀는 통통 튀는 핑크 컬러의 프레임 선글라스를 선택해 스포티하면서도 발랄한 서머룩을 연출했다. 게다가 패션 고수답게 프레임 컬러와 비슷한 톤의 원피스를 선택하는 패션 센스까지!
Y2K와 어울리는 스퀘어 디자인

Y2K 무드가 떠오르는 가로로 긴 셰이프의 선글라스를 선택한 전소미. 여기에 화이트 탱크톱과 핑크색 와이트 팬츠 그리고 백팩을 어깨에 무심하게 툭 걸쳐 힙하면서도 산뜻한 여름 휴양지 룩을 연출했다. 평소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전소민의 룩을 참고하면 좋겠다.
피부톤에 따라 고르는 틴티드 선글라스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오히려 인상이 강해 보여서 고민이라면? (여자)아이들의 슈화가 선택한 틴티드 선글라스를 주목할 것.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컬러 렌즈가 강한 인상을 한결 부드럽게 완화한다. 밝은 헤어 컬러와 쿨톤 피부는 핑크 계열의 컬러를, 쿨톤 피부와 블랙 헤어라면 그린 계열의 컬러, 웜톤 피부와 브라운 헤어라면 옐로 계열의 컬러를 추천한다.
선글라스추천
선글라스스타일링
선글라스
여름패션템
여름액세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