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빠! 엔하이픈 in New York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상반되는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을 사로잡은 엔하이픈은 지금 뉴욕에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BY 에디터 노주영 | 2023.11.24애니메이션에서 방금 튀어나온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올해로 97회를 맞은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세계적인 셀럽들과 거대한 캐릭터 풍선 공연단이 화려한 퍼레이드 카를 타고 맨해튼 센트럴 파크부터 헤럴드 스퀘어까지 행진하는 대규모 축제이다. 이번 퍼레이드에는 애니메이션 <베이비샤크 빅 무비>에서 K-POP 밴드 캐릭터의 더빙을 맡은 엔하이픈이 참여했다. 엔하이픈은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풍선과 함께 바닷속 상어 가족 테마의 퍼레이드 카에서 OST Keep Swimmin‘ Through에 맞춰 귀여운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맞이했다.
최초 공개하는 Sweet Venom 영어 버전 무대
ABC 굿모닝 아메리카

25일 엔하이픈은 미국의 대표 아침 프로그램인 ABC < 굿모닝 아메리카 >에 출연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방송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미니 5집의 타이틀 곡 ‘Sweet Venom’ 영어 버전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ENHYPHEN WORLD TOUR

해외 일정으로 바쁜 한편, 엔하이픈은 두 번째 월드투어 < ENHYPHEN WORLD TOUR ‘FATE’ >의 앙코르 공연을 예고했다. 전 세계 12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개최하며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과 소통한 엔하이픈은 ‘FATE PLUS’로 서울에서 다시 팬들과 만난다. 공연은 내년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엔하이픈, 니켈로디언
엔하이픈
메이시스퍼레이드
추수감사절축제
뉴욕퍼레이드
굿모닝아메리카
스윗베놈
SWEETVENOM
엔하이픈콘서트
엔하이픈월드투어
ENHYPEN
메이시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