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제로 간식 3

달다구리 없이 못살아! 올여름을 책임질 달콤한 편의점 제로 아이스크림 2종과 피크닉 제로를 소개한다.
BY 에디터 양윤영 | 2024.07.02
제로로 돌아온 추억의 맛
피크닉 제로
피크닉 제로
“매점 가자!” 한 마디로 모든 게 사르르 녹던 그 시절, 추억의 맛이 더 가벼워져서 돌아왔다. 피크닉 브랜드 출시 40주년을 맞아 매일 유업이 ‘피크닉 제로’를 출시한 것. 제로라고 맛이 달라졌을 것이란 편견은 금물! 사과와 청포도 과즙 농축액 및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게 단맛을 구현했다. 기존 피크닉의 부드럽고 은은한 우유의 맛과 상큼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로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췄다.
죠·크·박 이젠 모두 가볍게!
씨없는 수박바 0kcal
씨없는 수박바 0kcal
여름에는 모름지기 수박. 아이스크림 계의 두터운 코어 팬덤을 보유한 수박바도 이젠 제로 칼로리로 맛볼 수 있다. 기존의 수박씨를 상징하던 초코코팅 땅콩을 제외하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 ‘씨’가 빠진 만큼 제품명도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이름 붙여 재미를 더했다. 4월에 선보인 죠스바, 스크류바 0kcal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씨없는 수박바 씨없는 수박바 0kcal 출시로 여름을 책임질 죠·크·박을 더 가볍게 만나보자.
아삭아삭 씹는 맛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해태아이스가 여름철 인기 제품인 아이스가이의 제로 버전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공개했다. 얼음을 씹는 아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소다향을 첨가하여 달콤한 맛을 더했다. 제로 칼로리 제품답게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하여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kcal와 0g으로 설계한 제품. 무더운 여름, 차라리 얼음이나 와그작 씹고 말지라는 생각이 들 때 편의점을 들러 봐도 좋겠다.

사진제공

매일유업, 롯데웰푸드, 해태아이스

제로 디저트
디저트
제로칼로리
신상 디저트
편의점
아이스가이
씨없는 수박바
피크닉
롯데웰푸드
해태아이스
매일유업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