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 서울 쇼메 라운지에 다녀간 셀럽 누구?

쇼메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의 대표 작품과 허니콤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 아트를 선보인 쇼메 라운지에 송혜교, 세븐틴 조슈아, 베이비몬스터 등 수많은 셀럽이 다녀갔다.
BY 인턴 에디터 이유진 | 2024.09.19
쇼메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의 대표 작품과 허니콤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 아트
쇼메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의 대표 작품과 허니콤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 아트
지난 9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프리즈 서울 라운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셀럽이 자리를 빛냈다.
올 블랙 드레스업
쇼메 앰버서더 송혜교와 배우 이주빈
쇼메 앰버서더 송혜교
쇼메 앰버서더 배우 이주빈
쇼메 앰버서더 송혜교는 블랙 톱 점프슈트에 ‘비 마이 러브’ 주얼리를 착용해 고혹적이고도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배우 이주빈은 허리 라인이 강조된 미니 드레스를 입어 사랑스러운 올 블랙 스타일을 선보였다. 두 배우는 같은 올 블랙 드레스업을 선보였지만 각 착용한 쇼메 주얼리에 맞는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올 화이트 룩
이수혁, 나나, 조슈아
이수혁, 나나, 조슈아
이수혁, 나나, 조슈아
이수혁, 나나, 조슈아
이수혁, 세븐틴 조슈아, 나나는 깨끗한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올 화이트 슈트 셋업을 착용하고 최근 과감한 단발 스타일로 여심을 흔드는 중인 나나는 윗가슴까지 길게 떨어지는 목걸이를 착용하고 화이트 롱 드레스로 우아함을 드러냈다.
5세대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도 한자리에!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도 멤버들도 자리를 빛냈다. 갓 데뷔한 5세대 신인 아이돌의 미숙함은 온데간데 없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4일간 진행되었던 쇼메 라운지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현대 예술을 통해 기리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김희찬 작가가 특별 제작한 새로운 작품이 공개됐다. 또한 ‘비 마이 러브(Bee My Love)’컬렉션의 대표 작품과 허니콤을 모티브로 한 몰입형 디지털 아트도 함께 선보였다.

사진제공

쇼메

라이프스타일
프리즈 서울 2024
쇼메
비마이러브
송혜교
조슈아
이수혁
나나
이주빈
베이비몬스터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