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X <철권 8> 협업 컬렉션 출시
한 판 붙자! 젠틀몬스터가 데빌 카즈야의 뿔을 형상화한 선글라스와 시그너처 글러브를 공개했다.
BY 에디터 양윤영 | 2024.09.24INFERNO, DEVIL
@gentlemonsterofficial
오래 살고 볼 일이다. ‘젠몬 선글라스’를 쓴 데빌 카즈야라니! 반다이 남코의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코어 팬들을 떨리게(?) 만든 그 협업. 젠틀몬스터와 <철권 8>의 컬렉션이 베일을 벗었다. <철권>의 히로인이자 세계를 제패한 캐릭터 카즈야가 ‘데빌화’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웨어 인페르노를 선보인 것. 선글라스는 데빌 카즈야의 뿔을 형상화한 고글 형태의 템플과 실버 프레임으로 구성됐으며, 선명한 오렌지 빛의 미러렌즈가 특징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도 눈 여겨 볼 점이다. 9월 28일부터 서울, 도쿄, 상하이, 베이징 등 아시아의 4개 주요 도시에서 팝업이 열리며, 젠틀몬스터만의 감각적인 공간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공간은 <철권 8> 등장 캐릭터들과 거대한 카즈야의 대결 구도로 구성되며, <철권> 팬들이라면 반가울 카즈야 가문의 정원 요소들로 가득 채워진다. 정원에 놓인 바닥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카펫, 다다미와 창호까지 공감각을 자극하는 팝업 공간에 눈과 귀가 즐거울 것! 내부에는 <철권 8>의 AR 필터가 적용된 스페셜 포토부스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젠틀몬스터와 <철권 8>의 협업 컬렉션은 팝업이 오픈되는 9월 28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젠틀몬스터
패션
트렌드
스타일
철권
젠틀몬스터 철권
젠틀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