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다시 만날 <주술회전 0>
정주행을 막 마친 주술사라면 주목할 것. <주술회전> 시리즈의 강렬한 액션이 국내에서 다시 한번 펼쳐진다.
BY 에디터 양윤영 | 2024.11.14영상출처: @Daewon_Media

2022년 66만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극장판 <주술회전 0>이 재개봉을 확정했다. 6년간 연재된 원작 완결과 전시회 오픈을 기념해 12월 11일 국내 극장가를 다시 찾기로 한 것. <주술회전 0>은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싸움을 그린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일본 만화 <주술회전>의 프리퀄 애니메이션이다.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주술회전>은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생기는 저주와 그것을 주술로 퇴치하는 주술사의 여정을 담은 학원 판타지로 올해 9월 기준 누계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화제의 작품이다. 핼러윈을 맞은 서울 길거리에서도 <주술회전> 등장인물의 코스튬을 입은 인파가 줄지어 등장할 정도로 두터운 국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최근 연재 완결돼 이번 재개봉 소식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옷코츠 유타의 명대사 “무례하긴, 순애야”와 일본 인기 밴드 킹누의 웅장한 엔딩곡까지 극장의 커다란 스크린과 음향으로 만나 더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라이프스타일
영화
주술회전
주술회전 완결
주술회전 0
극장판 주술회전
고죠사토루
옷코츠유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