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달린 펜디 가방이 돌아왔다!
한시대를 풍미했던 펜디의 상징적인 컬렉션, '펜디 아이즈(FENDI Eyes)'가 브랜드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다.
BY 인턴 에디터 윤대연 | 2024.12.27 컬렉션 출시 (2).jpg)

펜디가 브랜드 10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렉션 중 하나인 ‘펜디 아이즈(FENDI Eye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펜디 아이즈 컬렉션은 2014년 처음 선보였던 ‘백 벅스(Bag Bugs) 백 참’에서 출발했으며, 이후에 다양한 변주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펜디의 창의성을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펜디 아이즈 컬렉션은 브랜드의 DNA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그니처인 ‘몬스터 아이(Monster Eye)’ 디자인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먼저, 여성 컬렉션에선 펜디 아이즈 모티브를 인레이 기법으로 장식한 ‘미니 피카부(Mini Peekaboo) 백’과 ‘바게트(Baguette) 백’을 선보인다. 블랙, 핑크, 옐로 컬러의 새로운 버전과 다양한 옵션을 출시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이 외에도 동일한 모티브를 적용한 토트 백 ‘펜디 롤(FENDI Roll)’, 버킷 백 ‘몬 트레조(Mon Tresor)’, 기타 스몰 레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남성 컬렉션에선 블랙 쿠오이오 로마노 가죽으로 제작한 ‘피카부 아이씨유 스몰(Peekaboo ISeeU Small)’과 ‘바게트 소프트 트렁크 (Baguette Soft Trunk)’ 백을 선보인다. 여성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카드 케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스몰 레더 굿즈와 스니커즈까지 선보인다.
행운의 의미와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에선 2015 S/S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난초 프린트가 다시 등장하기도 한다.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플로럴 프린트는 여성 컬렉션 전반에 더해져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펜디 아이즈 컬렉션은 2025년 1월 2일부터 팔라초 펜디 서울과 공식 홈페이지(fendi.com)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펜디
FENDI
펜디 아이즈
바게트백
피카부백
펜디 백
펜디 가방
신상백
백 트렌드
패션 트렌드
백 추천
펜디
FEN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