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스 마크의 손맛 팝업스토어

이번 주말,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메이커스 마크 ‘독주 스페이스; 손맛’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보자.
BY 인턴 에디터 이유진 | 2025.02.21
메이커스 마크가 더현대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을 오픈
이미지 출처: 메이커스 마크 제공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메이커스 마크가 더현대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장인 정신을 의미하는 메이커스 마크의 ‘독주’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브랜드가 수십 년간 고수해온 핸드메이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한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인 존과 커스텀 존으로 나뉘어 메이커스 마크만의 수작업 공정을 고수하는 장인의 ‘손’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이 특별하다. 메인 존에서는 바를 운영해 메이커스 마크의 대표 칵테일 3종과 홈 칵테일 4종을 비롯해 오리지널, 46, 캐스크 스트렝스 3종 샘플러를 맛볼 수 있는 동시에 메이커스 마크 전용잔과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커스텀 존에서는 ‘한글 커스텀 라벨’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이름이 적힌 한글 캘리그래피 라벨을 받아 나만의 위스키를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이커스 마크의 시그니처 레드 왁스 디핑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된다. 3월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메이커스 마크 ‘독주 스페이스; 손맛’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 보자. 주소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운영 기간 2월 21일(금)~3월 2일(일)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 음주 허용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라이프스타일
위스키
메이커스 마크
독주
독주 스페이스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