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로운 오메가의 씨마스터 다이버 300M

고급스러운 브론즈 골드-버건디 컬러를 입은 오메가 시계.
BY 에디터 양윤영 | 2025.02.24
오메가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의 새로운 브론즈 골드-버건디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메가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의 새로운 브론즈 골드-버건디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영화 <노 타임 투 다이>를 위해 출시된 씨마스터 다이버 300M 007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새로운 브론즈 골드는 9캐럿 37.5% 골드와 팔라듐, 실버 등 고귀한 소재가 결합된 것으로, 18캐럿 문샤인TM 골드와 세드나TM 골드 사이의 특별한 색감을 자랑한다. 브론즈 골드는 착용 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파티나를 형성하며, 뛰어난 내부식성을 유지한다. 이 모델은 42mm 브론즈 골드 케이스와 버건디 컬러의 알루미늄 베젤 링을 갖추었고 빈티지 수퍼루미노바 다이빙 스케일이 특징이다. 매트 블랙 샌드 블라스트 알루미늄 다이얼에 PVD 18K 브론즈 골드 핸즈와 인덱스, 밝은 브라운 오메가 마킹이 조화를 이룬다. 브론즈 골드 메시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 러버 스트랩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오메가 마스터 코-액시얼 칼리버 8806의 뛰어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METAS 인증을 받아 정확성과 성능, 자기 저항성을 보장한다.

사진제공

오메가

패션
트렌드
스타일
워치
시계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
오메가
OMEGA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