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구현한 루비 세상
블랙핑크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Ruby> 발매와 동시에 온 세상이 루비로 물들었다.
BY 에디터 이유진 | 2025.03.07루비제인 제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이미지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손꼽아 기다리던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 Ruby >가 공식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셰익스피어의 희극 ‘As you like it’ 중 각 분야와 장르에 맞는 음악적 캐릭터를 연기하는 제니의 다양성을 통찰하는 ‘온 세상은 무대일 뿐이고, 모든 사람은 단지 연극을 할 뿐이다’는 구절을 통해 콘셉트가 구성돼 제니가 곡마다 다른 콘셉트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역대급 피처링?!

이미지 출처: 두아리파 인스타그램 @dualipa

이미지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특히 이번 앨범의 수록곡에 함께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인업도 뛰어나다. 영국 팝 스타 두아 리파, 래퍼 도이치, 도미닉 파이크, 프랑스 뮤지션 FKJ, 싱어송라이터 칼리 우치스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like JENNIE’를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된 제니의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니의 축복이 끝이 없다!
정규 앨범 발매 일자에 맞춰 팬들을 위한 선물도 잊지 않았다. 바로 한남동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바이닐 앤 플라스틱에서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루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Rubify’를 마련한 것. 팝업스토어 내부에서는 제니의 공간에 따른 제니의 도슨트와 제니의 콘셉트 포토, 각종 다양한 굿즈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팝업
앨범
발매
제니
블랙핑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