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 작품이 된 지지 하디드

미우미우가 20세기 상류사회 초상화를 연상시키는 레더굿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BY 에디터 양윤영 | 2025.03.31
한 폭의 미우미우 초상화
영상 출처: @miumiu
미우미우가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새로운 레더굿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세기 상류사회의 초상화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미우미우의 상징적인 마테라쎄 백과 함께 강렬한 미적 감각을 자아낸다. 이번 캠페인은 세 가지 요소로 나뉜다. 첫 번째는 인물 초상화로 지지 하디드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두 번째는 스틸라이프로, 미우미우 마테라쎄 백을 오브제로 재해석해 프레임에 담았다. 마지막으로, 영상 초상화는 회화 작업의 진행 과정과 모델의 내면적 독백을 다양한 각도로 담아 독창적인 미적 감각을 선보인다.
패션과 예술의 경계
미우미우가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새로운 레더굿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우미우가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새로운 레더굿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우미우가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새로운 레더굿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두 가지 백, 완더 백과 아르카디 백은 새로운 스웨이드 마테라쎄 소재로 제작되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이 아이코닉한 가방들은 스틸라이프 이미지에서 하나의 오브제로 재해석되며, 캠페인의 미적 감각을 더욱 강조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패션과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이전 두 캠페인이 특정 예술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면, 이번 캠페인은 보다 넓은 의미의 예술성을 바탕으로 패션이 하나의 예술적 감각으로 자리 잡도록 했다. 사진작가 스티븐 마이젤이 촬영한 이미지는 디지털 기법을 활용해 채색한 듯한 효과를 더해 색조 변화가 자연스러운 회화적 감성을 전달한다. 이 과정은 사진과 회화, 현재와 과거의 경계를 넘나드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치 작품 속 인물들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지 하디드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미우미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미우미우

패션
스타일
트렌드
지지 하디드
미우미우 지지하디드
미우미우 백
완더 백
아르카디 백
마테라쎄 백
스티븐 마이젤
미우미우
miumiu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