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브컬처 플리마켓 개최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선도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디 오리지널 위켄드'에서!
BY 에디터 최윤정 | 2025.04.09다가오는 4월 19일과 4월 20일 양일간 서울 예빛섬에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주최하는 '디 오리지널 위켄드' 행사가 개최된다. 서브컬처 마켓을 표방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브 컬처를 비롯해 패션, 음악, 아트가 어우러진 플리마켓 콘셉트의 행사로, 다양한 세대를 한자리에 모아 서로의 취향과 감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형태를 띠고 있다.
나에게 영감을 주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을 찾아서!
프리뷰를 먼저 해보자. 먼저,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아카이브 전시' 존이 펼쳐진다. 이곳에서는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클래식의 아이콘 '슈퍼스타'를 포함해 다양한 모델을 전시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행사장 중심으로 시선을 돌리면 '트레포일' 로고 모양의 무대가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양일간 양동근, 원슈타인, 제이슨 리, 죠지, 후디 등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가진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 무대 뒤편에 마련한 오리지널스 스타일링 부스로 발걸음을 옮겨 2025 S/S 신제품을 직접 착용할 수 있는 '디 오리지널 핏 체크' 행사도 꼭 경험해 보자. 디 오리지널 라이브 마켓(The Original Live Market)’에는 평소 오리지널스를 사랑하는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셀러로 참여한다. 이곳에서는 아디다스 애장품을 판매하고 피식대학의 ‘잘입재형’과 스니커즈 리뷰 전문 유튜버 ‘와디’가 라이브 토크를 진행하며,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러티와 인플루언서가 패널로 참여해 스타일 트렌드와 클래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국내 대표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와 협업한 번개장터 부스와 슈퍼스타 라운지, 그리고 서울의 스트리트 문화를 구성하는 다양한 서브컬처 브랜드 부스까지, 이번 디 오리지널 위켄드 행사는 그야말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감성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행사와 프로그램 일정에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