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패밀리가 함께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구찌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글로벌 앰배서더 박재범, 그리고 그의 부모님과 함께한 특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BY 에디터 양윤영 | 2025.04.22
구찌 with 박재범 패밀리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해 박재범과 부모님이 함께한 ‘구찌 투게더(GUCCI TOGETHER)’ 캠페인.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해 박재범과 부모님이 함께한 ‘구찌 투게더(GUCCI TOGETHER)’ 캠페인.
구찌(Gucci)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글로벌 앰버서더 박재범과 그의 부모님이 함께한 캠페인 ‘구찌 투게더(GUCCI TOGETHER)’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를 주제로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 것이 특징.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티나 바니(Tina Barney)의 따뜻한 시선을 통해 촬영된 비주얼은 박재범과 그의 어머니 최미정, 아버지 박용준이 함께한 일상의 장면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속 가족의 자연스러운 교감과 애정 어린 눈빛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가족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게 한다. 구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우스가 오랫동안 존중해온 감정의 연결, 배려와 사랑의 가치를 조명한다.
구찌가 제안하는 특별한 기프트
이번 캠페인은 가족과 함께하는 기프트 시즌에 어울리는 구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셀렉션도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GG 모노그램 백팩을 비롯해, GG 캔버스 소재의 토트백과 더플백, 다양한 트래블 액세서리가 캠페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구찌의 대표적인 스니커즈인 에이스 라인과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G-플랫 워치까지 성별과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박재범의 어머니가 착용한 GG 엠블럼 스몰 버킷백과 더블 G 하드웨어가 특징인 GG 마몽 핸드백, 그리고 우아한 디자인의 구찌 홀스빗 플랫 슈즈는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특별하다. 가족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공감, 정서적 유대의 가치를 조명한 이번 프로젝트는 스크롤을 넘겨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구찌

패션
트렌드
스타일
구찌 박재범
박재범 부모님
최미정
박용준
구찌 캠페인
5월 감사의 달
구찌 투게더 캠페인
GUCCI TOGETHER
구찌
Gucci
박재범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