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과 프라그먼트의 아이코닉한 만남

스트리트웨어의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프라그먼트와 투애니원이 만났다.
BY 에디터 이유진 | 2025.04.25
2NE1 x FRGMT
COLLECTION
투애니원이 스트리트웨어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 프라그먼트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라그먼트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리바이스, 클롯, 칼하트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브랜드로 일본에서 시작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패션 브랜드다. 이번 ‘2NE1 x FRGMT’ 컬렉션은 프라그먼트의 유니크한 감각과 투애니원의 아이코닉한 스피릿이 조화를 이뤄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시한다.
어떤 아이템이 있을까?
봄버 재킷부터 우산과 타월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CL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탐탐이’가 프라그먼트 무드로 재해석한 리미티드 플러시 키링으로 재탄생해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외에도 투애니원과 프라그먼트 로고가 크게 박힌 장우산, 데일리 룩에 매치하기 쉬운 유니섹스 삭스, 루즈핏 실루엣의 블랙 앤 화이트 티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프라그먼트의 스타일을 좋아하던 이들이라면 이번 컬렉션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 틀림없다. 오는 30일 오후 12시, 무신사에서 만나보자.

사진제공

브랜드 제공

패션
협업
콜라보
투애니원
프라그먼트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