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책임질 메이크업 룩 & 튜토리얼 영상
햇살 아래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 <싱글즈>가 제안하는 2025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4가지와 함께,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튜토리얼 영상을 더했다.
BY 에디터 옥희정 | 2025.05.29선 키스드(SUN-KISSED)

태양에 그을린 자국을 메이크업으로 승화시켰다. Beigic 플러쉬 립 앤 치크 밤 롱블랙을 콧대를 가로질러 관자놀이까지 넓게 블렌딩한다. 같은 제품을 입술 중앙부터 채우고 Lilybyred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 라이너 애쉬토프로 옅은 주근깨에 존재감을 불어넣어 주면 햇빛에 입맞춤을 받은 룩이 탄생한다. 슬리브리스는 Loewe.
글로시(GLOSSY)

끈적이는 더위를 역으로 활용해보자. 땀인지 메이크업인지 모를 촉촉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Makeup Forever HD SKIN 블러쉬&글로우 팔레트의 피치 컬러를 눈두덩과 립에 가볍게 터치한다. 그 위에 Elizabeth Arden 에잇 아워 크림 스킨 프로텍티브를 얹어 광택을 한 겹 코팅하듯 글로시한 질감을 살린다.
세미 스모키(SEMI SMOKY)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브룬 에 로즈를 눈가를 따라 스머징해 연출한 스모키한 무드에 Makeup Forever 아티스트 컬러 펜슬 리미트리스 브라운으로 점막을 메우면 앙칼진 눈매가 완성된다. 눈 위로 짙은 라인을 더하기보다 언더를 강조해볼 것. Lancome 래쉬 이돌 마스카라로 언더 래시를 한 올 한 올 살린 모델처럼!
쉬어(SHEER)

Nars 쿼드 아이섀도우 사쿠라 스파클링 파스텔 라벤더로 눈두덩 전체를 덮고, 광대에서 애플존까지 Simihaze Beauty 컬러 글레이즈 립 앤 치크 피그먼트 매그놀리아를 펴 발라 반짝임을 준다. 펄감이 도는 자리에 라벤더로 한 번 더 레이어링해 색감을 더하며 마무리한다.
사진
김선혜
모델
윤메이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홍현정
스타일리스트
이지현
뷰티
메이크업
선키스드 메이크업
글로시 메이크업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쉬어 메이크업
베이지크
릴리바이레드
로에베
메이크업 포에버
엘리자베스 아덴
샤넬
랑콤
나스
시미헤이즈 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