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헤어핀 스타일

매번 같은 헤어스타일에 질렸다면? 아이브 레이부터 레드벨벳 조이, 키키까지 여자 아이돌이 즐겨 하는 헤어핀 스타일을 참고하자.
BY 에디터 이유진 | 2025.06.04
메이크업 실에서 사용하던
컬러 헤어핀
컬러 헤어핀을 착용한 아이리스 로
이미지 출처: 아이리스 로 인스타그램 @lirisaw
컬러 헤어핀을 착용한 키키
이미지 출처: 키키 인스타그램 @kiiikiii.official
덥고 습한 날씨에 자꾸만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을 고정할 방법을 찾고 있었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자. 최근 셀럽들의 헤어 액세서리로 자주 등장하는 이것은 앞머리를 고정하는 기능을 가지는 헤어핀이다. 다양한 헤어핀들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디자인은 흔히 메이크업 룸 안에서만 사용했던 컬러 헤어핀.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헤어스타일을 고정하기 위해 임시방편으로 사용했던 이 헤어핀이 컬러별로 출시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영국 모델 아이리스 로는 스카이블루 미우미우 봄버 재킷에 블루 헤어핀을 매치하고 키키의 이솔은 베이비핑크 핀을 양쪽 머리에 꽂아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좋아하는 캐릭터를
헤어핀으로 활용
캐릭터 헤어핀을 착용한 아이브 레이
이미지 출처: 레이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캐릭터 헤어핀을 착용한 레드벨벳 조이
이미지 출처: 조이 인스타그램 @_imyour_joy
아이브 레이는 귀여운 헬로키티 핀을 선택했다. 캐주얼한 프린팅 티셔츠에 볼드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해 데일리 룩에도 헤어핀을 활용한 것. 레이의 절친 레드벨벳 조이도 팬에게 선물 받은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 핀을 활용해 자칫 심심할 수도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줬다.
스타일리시한
실버 핀
실버핀을 착용한 시미 헤이즈
실버핀을 착용한 시미 헤이즈
이미지 출처: 시미헤이즈 인스타그램 @simihaze
시미 헤이즈 자매처럼 실버 컬러의 헤어핀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도 좋다. 양쪽 앞머리를 시원하게 넘겨 얇고 긴 헤어핀으로 넘기거나 깔끔하게 묶은 머리에 똑딱이 헤어핀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시원한 여름 헤어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앞머리가 있어도
괜찮아요
아이브 레이의 헤어핀 스타일링
아이브 레이의 헤어핀 스타일링
이미지 출처: 레이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앞머리가 있어도 괜찮다. 레이처럼 옆머리를 고정할 수 있는 헤어핀을 활용하면 되니까. 다가올 여름, 셀럽들의 다양한 헤어핀 스타일을 참고해 본다면 마용실에 가서 큰돈을 들여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지 않아도 새로운 기분을 느껴볼 수 있겠다.
뷰티
헤어
헤어스타일
스타일
셀럽
아이브
레이
시미헤이즈
레드벨벳
조이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