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의 크로마 트위스트 컬렉션
지속 가능한 철학을 담은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크로마 트위스트.
BY 에디터 양윤영 | 2025.06.19순환, 지속 가능성의 또 다른 이름

스와로브스키가 지속 가능성을 위한 ‘크로마 트위스트(Chroma Twist)’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순환 디자인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제작한 첫 라인으로, 런던 예술 대학교 지속 가능 패션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환경 영향을 줄이는 디자인 원칙을 반영했다. 순환 디자인은 제품이 폐기되지 않고 순환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방식을 말한다. 여기서 스와로브스키가 주목한 키워드는 회전이다. 대표 제품인 회전형 베젤 펜던트와 드롭 이어링 모두 회전을 통해 양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 또한 자석 잠금장치를 활용한 스트랜드 네크리스는 초커, 크루넥, 혹은 브레이슬릿 형태로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리크리에이티드 크리스털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재활용 금속과 스와로브스키 리크리에이티드™ 크리스털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제작됐다. 리크리에이티드 크리스털은 기존 생산 공정에서 발생한 크리스털 파편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일반 크리스털 대비 최소 40% 이상의 천연 자원 절감 효과가 있기도. 스와로브스키는 이를 통해 자원 순환, 폐기물 감소, 제품 수명 연장이라는 순환 디자인의 핵심 목표를 실현하고자 했다.

브랜드의 130년 전통인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완성된 크로마 트위스트 컬렉션.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품은 스와로브스키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패션
트렌드
스타일
주얼리
액세서리
크로마 트위스트
리크리에이티드 크리스털
스와로브스키 네크리스
스와로브스키
Swarovs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