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걸들의 여름 헤어 공식은 반묶음 머리?

앞머리는 올리고, 뒷머리는 반으로 묶어 올리자. 제니, 로제, 장원영이 증명한 가장 쿨한 여름 헤어 해답.
BY 에디터 이유진 | 2025.07.15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지금, 어떤 헤어 스타일이 좋을까? 해답은 셀럽들의 사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켄달 제너부터 로제와 제니, 카즈하까지. 지금 핫걸들이 즐기는 스타일링을 함께 보자.
깔끔하게 UP!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이미지 출처: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kendalljenner
블랙핑크 로제
이미지 출처: 로제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
블랙핑크 제니
이미지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켄달 제너와 로제, 제니는 한 톨의 머리카락도 허용하지 않는 반묶음을 완성했다. 얼굴 여백을 과감하게 드러내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스타일이라 머리를 묶을 때 앞머리는 따로 빼고 가르마를 타 옆머리를 감싸듯이 묶어 올리고 헤어 젤로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이마의 여백을 줄여보자. 땀 때문에 흐르는 머리카락이 온종일 신경 쓰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여름 헤어가 되어 줄 것이다.
애교머리 남겨 여백 줄이기!
미야오 엘라
이미지 출처: 미야오 인스타그램 @meovv
아이브 장원영
이미지 출처: 장원영 인스타그램 @for_everyoung10
앞머리와 옆머리를 시원하게 까는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미야오의 엘라나 아이브의 장원영처럼 애교머리를 빼고 정수리에 볼륨을 띄우고 도넛 번을 만들어 보자. 시선이 분산돼 얼굴은 더 작아 보이고, 이목구비는 뚜렷하게 만들어준다. 머리 전체에 S컬 웨이브를 넣고 스타일링을 시작하면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우아함 한 스푼
르세라핌 카즈하
이미지 출처: 카즈하 인스타그램 @zuhazana
특별한 기술 없이도 양옆 머리를 자연스럽게, 또 세련된 반묶음을 완성할 수 있다. 카즈하처럼 구레나룻 옆머리는 빼 턱을 가리고, 뒷머리는 번을 만들어 우아함을 더해보자. 올여름, 핫걸들의 다양한 반묶음 스타일을 응용해 매일 다른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스타일
헤어 스타일
헤어
반묶음
헤어스타일링
블랙핑크
르세라핌
아이브
미야오
셀럽스타일
제니
로제
장원영
엘라
카즈하
켄달제너
카일리제너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