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로 돌아온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컴백 쇼케이스 현장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첫 미니앨범 ‘FOCUS’로 돌아왔다. 10월 20일 컴백 당일 열린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BY 에디터 옥희정, 노주영 | 2025.10.21
하츠투하츠
이미지 출처 : 하츠투하츠 인스타그램(@hearts2hearts)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번 앨범은 지난 싱글 ‘STYLE’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으로, 타이틀곡 ‘FOCUS’와 수록곡 5곡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하츠투하츠의 데뷔곡 ‘The Chase’부터 함께한 KENZIE(켄지)가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곡은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와 하우스 리듬이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가사에는 ‘온전히 한 사람에게 집중된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이번 컴백을 기념해 하츠투하츠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무대는 오프닝 곡 ‘Pretty Please’로 시작돼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FOCUS’ 무대에서는 시크한 퍼포먼스와 절제된 감정선으로 그룹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무대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FOCUS’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이 공개되었으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기고

Digital Ops

아이돌
여자아이돌
컴백
FOCUS
쇼케이스
앨범
하츠투하츠
0
SINGLES OFFICIAL YOUTUBESINGLES OFFICIAL YOUTUBE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