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트렌디한 파스텔, 아이시 파스텔
런웨이와 셀럽 룩을 장악한 아이시 파스텔 메이크업. 색의 농도를 조절해 겹겹이 쌓는 것만으로도 눈가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이 살아난다.
BY 에디터 이슬 | 2026.02.18최근 런웨이와 셀럽들의 룩을 장악한 주인공은 핑크와 라일락, 블루, 옐로처럼 생동감을 머금은 아이시 파스텔이다. 파스텔을 세련되게 소화하는 핵심은 농도에 있다. 같은 색이라도 농도를 달리해 겹겹이 쌓아 올리면 별다른 테크닉 없이도 자연스러운 입체감이 살아난다. 눈머리에 화이트나 미세한 글리터를 얹으면 눈가가 확장되고, 2가지 컬러를 가볍게 섞으면 깊이감이 더해진다. 룩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면 블러셔 또한 눈가와 톤을 맞춰 건강한 혈색을 연출해볼 것. 이때 피부는 매끄러운 윤광이 흐르도록 정돈하고, 입술은 차분한 누드 톤으로 힘을 빼는 것이 좋다. 시선이 오직 눈가의 화사한 컬러에 머물 수 있도록.

루쥬 느와르 멀티 팔레트 콩피당스 12g 13만3천원 Chanel Beauty.

디올쇼5 꿀뢰르 울트라 글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645 민트 버블검 7g 10만8천원대 Dior Beauty.

아티스트 컬러 팔레트 24g 14만원 Make Up For Ever.

LV 옹브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950 스카이 이즈 더 리미트 5g 36만원 Louis Vuitton.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언락드 팔레트 8.4g 14만6천원 Hourglass.
뷰티
메이크업
글리터
아이메이크업
뷰티트렌드
메이크업 팁
아이시파스텔
누디립
메이크업포에버
아워글래스
루이비통
디올뷰티
샤넬뷰티


